NADA Protocol 이벤트

딸기에 58.♡.107.141
2023.09.23 15:59 440 0 0 0

본문

⭐️ NADA Protocol 공유 이벤트 ????

나다 플로토콜의 슬라임월드는 글로벌 버전 출시후 꾸준한 유저 참여를 통해 현재 까지 약 100만명의 이용자가 플레이중이며 지속적인 업데이트와 나다(NADA) 코인의 추가 상장에 힘입어 유저 유입의 꾸준한 증가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 NADA Protocol 공유 이벤트 ????

 

 

P2E 게임의 성지인 동남아 지역을 중심으로 관련 인플루언서들이 집적 제작한 콘텐츠도 여러 플랫폼을 통해 볼수 있으니 슬라임월드 및 나다(NADA) 코인의 정보를 얻고 싶은 분들은 유튜브 및 페이스북을 통해 검색을 해보면 좀 더 많은 정보를 얻을수 있습니다.

슬라임월드의 개발사인 나다디지탈의 이윤열 대표는 지난 8월 인터뷰에서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엑시인피니티를 뛰어 넘겠다는 포부를 밝힌바 있습니다. 다가올 대규모 리뉴얼 업데이트를 통해 NFT 마켓플레이스 신설과 발행된 NFT를 조합하여 새로운 NFT 캐릭터를 만들수 있는 브리딩 시스템까지 선보일 계획입니다. 뿐만 아니라 블록체인 기술을 활용한 추가 게임을 출시할 계획이라고 밝혀 많은 유저들이 기대하고 있습니다.

나다 디지탈 이윤열 대표 인터뷰 기사 : https://www.cctv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35694

그리고 최근 블록체인 투자 전문 회사인 어셈블록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사업성 확대에도 큰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어셈블록은 코인베네, 모스랜드, 토큰포스트, 믹스마블등 20여개의 블록체인 프로젝트에 투자한 JHL Capital과 Sunic Capital 이 공동으로 설립한 회사로 중국 시장 인프라 확보에 뛰어난 성과를 보이고 있어 슬라임월드의 중국시장 진출 본격화를 예고 하고 있습니다.

어셈블록의 윤승아 대표님은 다날 해외사업부와 HNH엔터테인먼트 해외사업부 이사를 역임한 만큼 슬라임월드 해외 진출 본격화는 이미 진행중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어셈블록과 나다디지탈 파트너십 보도자료 : https://www.edaily.co.kr/news/read?newsId=02217286635706336&mediaCodeNo=257&OutLnkChk=Y

마지막으로 지난주 슬라임월드와 나다디지탈에 투자중인 게임 및 블록체인 컨설팅 전문 회사인 NDP 홀딩스에 유명 게임개발사 엔브릭스 대표를 역임한 변인섭 대표가 합류했다는 빅뉴스를 발표했습니다. 변인섭 대표는 화학공학을 전공하고 교수로 재직중이다 게임 분야에 흥미를 느끼고 엔브릭스를 설립하여 mmorpg게임인 '백귀야행'등의 온라인게임과 캐주얼 모바일 게임을 개발 하신 이색적인 경력의 소유자 입니다. 이번 NDP 홀딩스 합류로 나다디지탈의 '슬라임월드' 투자 유치 및 컨텐츠 업데이트 분야에 큰 변화를 예고 하고 있습니다.

​변인섭 대표 보도자료 : https://www.businesskorea.co.kr/news/articleView.html?idxno=200638

마지막으로 현재 나다 프로토콜 ( NADA Protocol ) 에서 진행중인 이벤트에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 NADA Protocol 공유 이벤트 ????

⭐️ NADA Protocol 커뮤니티 에어드랍 이벤트 ????

[참여기간] 09/22(금) ~ 09/28(목)

[참여방법]

- gleam 미션참여

▶️ https://gleam.io/HxSOv/nada

[참여보상] 5 Klay (추첨_4000명)

Top 1: 500 Klay

Top 2-3: 200 Klay

Top 4-10: 100 Klay

[지급일정] 이벤트 종료 후 7일 이내

0 0
로그인 후 추천 또는 비추천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