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지원

홍보게시판

비트메이크(Bitmake) 증정금 공유 이벤트

본문

비트메이크 증정금 이벤트 : 한사람당 최대 2,290 USDT 증정금

2021년 설립된 비트메이크(Bitmake)는 팀 핵심 멤버가 두바이와 실리콘밸리의 파생상품 거래, 전통 금융과 인터넷 회사 출신이라고 합니다. 두바이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공격적인 마케팅으로 몇달만에 100만명 이상의 사용자를 돌파했다고 하네요.


두바이는 개방 정책을 통해 전 세계 블록체인 기업과 인재를 유치하며 미래 블록체인 산업 발전의 개선을 촉진하고 있고 2023년 2월 최신 연구에서 세계에서 두 번째로 큰 암호화폐 센터로 지정되었다고 합니다. 규제일색인 중국색과 미국색을 버리고 신흥시장인 두바이와 홍콩을 기반으로 사업을 진행하려고 하는 거래소인거죠.

https://www.hankyung.com/finance/article/202305307634O


2022년 7월, 아랍에미리트 왕세자 Hamdan bin Mohammed는 트위터를 통해 'Dubai Metaverse Strategy' 일자리 창출을 발표하고 두바이 경제에 40억 달러를 기여했습니다. Hamdan bin Mohammed에 따르면 두바이에는 현재 1,000개 이상의 메타버스 및 블록체인 관련 회사가 국가 경제에 5억 달러를 기여하고 있다고 하네요. 국가적으로 지원하고 밀어주는 생태계가 열려있는 곳이기 때문입니다.


비트메이크(Bitmake)는 튀르키에, 두바이, 러시아 및 일부 동남아시아 국가에서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으며 현재 미국 MSB 라이센스, 캐나다 MSB 라이센스 및 두바이 DMCC 라이센스를 취득했으며 호주, 폴란드, 리투아니아 및 홍콩 등 기타 지역에서 라이센스 신청 및 암호화 비즈니스 등록을 적극적으로 홍보하고 있습니다.


23년5월30일에는 C2 Ventures로부터 800만 달러 규모의 투자유치도 성공했다는 소식을 전하기도 하였습니다.

비트메이크(Bitmake)의 장점


- BitMake의 통합 마진 메커니즘은 서로 다른 제품 라인 간의 금융 장벽을 제거하여 사용자가 단일 거래 계정 내에서 여러 통화로 현물 거래, 레버리지 현물 거래, 선물 거래, 대출 및 금융 비즈니스를 위해 거래할 수 있도록 합니다. 이를 통해 거래 프로세스가 간소화되고 사용자 경험이 향상됩니다.


- Multi-Currency Support - BitMake의 통합 거래 계정은 여러 통화의 거래를 지원합니다. 거래자가 거래 계정 아래에 마진 통화 자산이 있으면 레버리지 현물 및 선물 거래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이는 사용자에게 더 많은 거래 옵션을 제공하고 자금 활용의 효율성을 높입니다.


- 청산 리스크 감소 - BitMake의 통합 거래 계정 메커니즘을 통해 서로 다른 사업 부문 간의 손익을 상쇄할 수 있습니다. 동일한 거래 계정의 현물 보유, 모든 영구 선물 계약 보유 및 차입 자산은 서로 병합되고 상쇄될 수 있습니다.


- 자산 활용도 향상 - BitMake의 통합 거래 계정은 영구 선물 계약 포지션의 미실현 손익을 마진으로 사용하여 자산 활용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사용자는 더 많은 펀드 관리 옵션을 제공하여 거래 전략을 최적화하고 수익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 자동차입 및 당좌대월 인출 - BitMake의 통합 거래 계정은 자동차입 및 당좌대월 인출 기능을 지원합니다. 거래 계좌에서 지갑 계좌로 자금을 이체할 때, 사용자는 자산을 빌려 당좌대월 인출을 달성할 수 있습니다.


비트메이크(Bitmake) 신규가입 증정 이벤트


1. 신규 회원가입 이벤트

공시 커뮤니티 가입, 입금 후 선물거래시 120USDT의 증정금을 지급합니다.

회원가입/KYC/커뮤니티 가입시 : 50 USDT

누적 200USDT 이상 입금시 : 10 USDT

5000USDT 이상 단일 선물거래시 : 10 USDT

총 선물 누적 거래량 50,000USDT 이상 : 20 USDT

총 선물 누적 거래량 200,000USDT 이상 : 30 USDT

2. 선물누적대금에 따른 리워드 이벤트

- 누적 선물 거래량이 조건에 부합하면 추가의 증정금을 보상합니다.

총 선물 누적 거래량 500,000USDT 이상 : 50 USDT

총 선물 누적 거래량 1,000,000USDT 이상 : 100 USDT

3. 친구초대 보너스 이벤트

- 친구초대시 초대자와 초대받은자 모두 각각 20USDT의 증정금을 받을수 있습니다.

 

2,020 USDT가 최고 지급금액이기에 총 101명까지 지원금을 제공하게 됩니다.

증정금이기 때문에 인출은 불가합니다. 단, 증정금으로 수익이 난 부분에 대해서는 인출이 100% 가능합니다. 또한 증정금 사용기간이 약 14일이라고 하니 이벤트에 참고 하시는분들은 꼭 증정금 규칙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이벤트에 관련된 자세한 사항과 조건들은 비트메이크(Bitmake)홈페이지의 "리워드 센터"탭을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비트메이크(Bitmake)의 다양한 소식은 아래의 공식채널에서 확인가능합니다.

ALL Bitmake Official link

Website : https://www.bitmake.com/en-US

Twitter : https://twitter.com/BitMakeOfficial

Telegram : https://t.me/BitMakeEN

0 0
로그인 후 추천 또는 비추천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