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지원

홍보게시판

NEAR | CON Day 1의 하이라이트

본문

1_eVMjgyQiEiPNfWyIYvljeA.png

 

 

NEAR | CON에서의 첫날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우린 NFT, DJ, DAO, 작품과 같은 많은 대화를 나눴어요 놓치신 것이 있다면, NEAR | CON Day 1에서 있었던 모든 좋은 일들의 하이라이트를 알려드리기 위해 왔습니다.

기후 변화와 NEAR

NEAR Protocol의 예신 쉬에그가 지구가 기후 변화에 대처하는 더 나은 방법을 찾도록 돕기 위해 기술이 어떻게 참여해야 하는지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지구를 희생하지 않고 모두에게 이익이 될 수 있는 기술을 만드는 데 있어 NEAR의 지분증명 블록체인은 블록체인에 있어 큰 진전입니다.

비트코인은 하나의 블록에 동일한 양의 에너지를 사용하는데, 이 에너지를 10년 안에 NEAR가 완성하는 것처럼 10분이 소요된다고 쉬에그는 말했습니다. 이것이 NEAR가 인증된 기후 중립 블록체인이 될 수 있도록 해준 것입니다. South Pole 덕분입니다.

Wouter Crul(South Pole의 혁신 책임자)은 다른 기술 산업이 환경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더 나은 해결책을 찾을 수 있도록 지원하는 팀의 임무에 대해 말했습니다.

블록체인은 투명하고 프로젝트가 얼마나 탄소 중립적인지를 검증하는 대규모 커뮤니티가 있기 때문에 탄소 배출과 싸우는 최고의 접근법이라고 Crul은 말합니다.

암호화폐와 탄소에 대해 말하자면, 오픈 포레스트 프로토콜(OFP)의 CEO 프레데릭 푸르니에가 암호화폐를 발견하기 전에 기후 변화에 대처하기 위한 해결책을 찾기 위해 노력해왔던 감동적인 이야기를 공유했습니다.

OFP 조성은 세계 숲을 블록체인 기술로 재성장시키기 위한 노력을 투명하고 안전하게 추적할 수 있는 통로를 제공했습니다.

NEAR의 앞뒤를 돌아봅니다.

다음으로 무대에 오른 사람은 Illia Polosukhin으로 NEAR CEO로 메인넷 출시 12개월 만에 NEAR가 어디에서 생겨났는지 간략히 짚어봤습니다.

관객들은 메인넷에서 4천만 건이 넘는 거래, 110만 건이 넘는 활성 지갑, 10만 명 이상의 커뮤니티 회원, 200개 이상의 DAO 및 100개 이상의 길드와 함께 NEAR에 구축되는 200여 개의 프로젝트에 박수를 보냈습니다.

또한 향후 5년 내에 에코시스템이 10억 명의 사용자라는 야심찬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개발하려는 NEAR의 3대 요소에 대해서도 간략히 설명했습니다. 이 세 가지 요소는 재정, 공동체, 창의성입니다.

이번 주 초 8억 달러 규모의 자금 지원 프로그램이 발표되면서 NEAR는 필요할 때 필요한 지원을 제공할 방안을 모색하고 있습니다.

NEAR Announces $800 Million in Funding Initiatives To Support Ecosystem Growth

October 25, 2021 - NEAR Team The NEAR ecosystem is announcing a monumental $800 million in funding initiatives targeted…

near.org

이러한 지원의 또 다른 부분은 여러 샤드의 롤아웃입니다. 다음 달 NEAR는 샤드 로드맵의 일환으로 1개에서 4개로 이동할 예정입니다.

Polosukhin은 “아무도 눈치채지 못할 것입니다. 그것이 개발자 또는 사용자로서, 그럴 필요가 없습니다. 단지 작동합니다.”라고 말합니다.

NEAR의 새로운 NFT 시장인 Satori

점심 식사 후, NEAR | CON은 크리에이터들에게 건네졌습니다. 사토리 팀은 NEAR 상의 NFT 마켓플레이스 프로토콜에 대한 비전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사토리 팀의 데모의 주요 주제는 NFT의 도래를 역사적 르네상스 시대의 창조적이고 예술적인 돌파구와 비교하는 것이었습니다.

“오늘날의 예술가들은 우리 사회에서 가치를 인정받지 못하지만 우리는 창조적인 르네상스의 직전에 있습니다,” 라고 사토리 CEO이자 공동 설립자인 피터 드파올로(Peter DePaolo)가 말했습니다. “저희는 이 문제에 가장 먼저 뛰어들고자 하며, 아티스트들이 새로운 시장을 개척할 수 있도록 NFT를 활용하는 것이 우리가 할 수 있는 일이라고 생각합니다.

오늘의 NFT는 어제와 매우 흡사하며, 내일의 NFT도 볼 수 있습니다.”

사토리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말리 앤더슨(Mally Anderson)은 사토리와 다른 NFT 시장들이 새로운 형태의 부의 창출을 육성하고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중요한 차이점은 르네상스 상인들이 예술에 자금을 대거나 후원하는 반면, NEAR 및 NFT 마켓플레이스와 같은 블록체인은 예술가들과 다른 창작물들이 팬, 구매자, 수집가 등에게 그들의 작품을 직접 가져가도록 허용하고 불필요한 중간상인들을 잘라낼 것입니다.

Minting Music은 NFT로 음악 라이선스를 재구성합니다.

내슈빌에 본사를 둔 Minting Music은 블록체인 기술과 웹 3.0을 통해 음악과 아티스트에게 힘을 실어주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 회사는 Minting Music을 동기화 라이선스 및 기타 라이선스 계약을 통해 음악 출판을 혁신하는 플랫폼으로 구상하고 있습니다.

플랫폼은 화이트라벨 음악 시장이지만, 민트베이스를 통해 NFT를 주조하고 모바일 앱과 커뮤니티 구축 기능을 갖춘 라이브 음악 기능도 갖출 예정입니다.

“우리는 NFT의 조폐와 공기 방울을 확장하기를 원합니다,” 라고 민팅 뮤직의 퀸튼 아미티지가 말했습니다.

“우리의 온보드 시스템은 100% 모바일입니다. 누군가 콘서트에 오면 스마트폰을 손에 쥐게 되는데, 어떻게 하면 사람들을 NEAR 생태계와 음악 제작에 최대한 쉽게 투입할 수 있을까요?

이를 위해 개발 환경에 인력을 투입하고 DAO 및 기타 창의적인 기능을 구축하는 것이 우리의 목표입니다.”

Minting Music의 Amber Stoneman은 이 프로젝트의 큰 부분이 음악 라이선스 절차를 단순화하는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

현재의 음악 라이선스 제도는 아티스트들을 위해 로열티를 모으는 회사들의 혼란스러운 네트워크를 포함하는데, 이것은 스톤맨과 많은 다른 음악 산업 전문가들 모두를 너무 오랫동안 좌절시켰습니다.

민팅뮤직은 불필요한 음원 라이선스 중개인을 없애고, 음악 아티스트들이 회사 생태계를 통해 팬들과 직접 접촉하게 함으로써 절차를 간소화합니다.

NFT.HipHop

힙합 중심의 디앱 NFT 개발자인 에드 영입니다. NFT.HipHop은 1980년대 힙합의 부상과 패러다임의 변화와 최근의 블록체인 발전 사이에 유사점을 만들었습니다.

Ed Young, developer of the hip hop- centric dApp NFT.HipHop

있는 힙합 문화 잡지 더 소스의 공동창작자이자 전 공동소유자인 영에게 블록체인의 글로벌 경제 잠재력은 지난 수십 년 동안 힙합 자신의 가능성을 떠올리게 합니다.

영은 “블록체인은 우리의 미래가 어떻게 될지에 힘을 실어주는 다음 사회, 문화, 경제 현상이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힙합과 힙합의 라이프스타일을 성장시키기 위해 배운 것, 즉 세계적인 사회, 문화, 경제 기반은 블록체인이 주류화되고 크게 깨지도록 하기 위해 우리가 적용할 수 있는 것입니다.”

이를 위해, 영은 NFT를 위해 시각 예술 배경을 가진 음악 아티스트들을 참여시키고 있습니다.

상징적인 힙합 영화 키즈 앤 플레이의 듀오 중 하나인 힙합 플레이는 그의 암호화 및 메타버스 프로젝트를 블록체인에 구축하기 위한 노력에 대해 짧게 말한 Newty by Nature의 비니처럼 Young의 프레젠테이션 동안 NFT 아트 창작에 대한 원격 게스트 자리를 차지했습니다.

우리는 NFT를 주시할 겁니다, 비니 프로젝트도 있고요!

Web Assembly: 블록체인 스마트 컨트랙트에 있는 음악

Chiptune 프로듀서이자 여러 블록체인 기반 음악 앱을 만든 NEARCON 스피커 Peter Salomonsen은 음악과 NFT에 대해 완전히 다른 견해를 위해 WebAssembly music 음악에 대해 말했습니다.

노르웨이에 본사를 둔 Salomonsen은 라이브 대화형 프레젠테이션에서 음악을 재생, 믹싱 및 편집하기 위해 만든 온체인 프로젝트를 모두 동일한 스마트 계약서에 저장했습니다.

Peter Salomonsen 칩튠 제작자는 WebAssembly music음악에 대해 말했습니다.

“WebAssembly 음악은 오디오 파일, mp3 파일 또는 웨이브 파일로 음악을 만드는 것이 아니라 작은 컴퓨터 프로그램에서 음악을 만드는 것입니다.

WebAssembly는 이러한 프로그램을 실행할 수 있는 기술입니다.”라고 Salomonsen은 말했습니다. “이러한 상황은 수년 동안 지속되어 왔습니다.

저는 원래 코모도어 아미가 데모 장면에서 시작했는데 음악을 재생하고 그래픽을 보여주며 다른 코딩들을 보여줄 수 있는 작은 프로그램을 만드는 실험을 하고 있었습니다.

이제 블록체인을 사용하여 이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라이브 대화형 프레젠테이션에서 Salomonsen은 키보드와 WebAssembly 브라우저를 사용하여 음악을 합성하는 데 블록체인 기술을 사용했습니다.

그가 지적했듯이, 모든 음악은 WebAssembly를 통해 실시간으로 코딩되고 생성됩니다.

이러한 유형의 프로덕션 환경은 (아직) 에이블턴 라이브나 로직과 같은 매끄러운 인터페이스를 갖추고 있지 않지만, 살로몬센은 블록체인 기반 음악 생산이 가까운 미래에 빠르게 발전할 것임을 입증했습니다.

그리고 그것으로 Day 1이 끝이 났습니다!

이벤트에 포함된 모든 동영상을 업데이트하여 원하는 시간에 확인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Day 2를 놓치지 마세요!

NEAR에 대하여

NEAR는 초고속,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안전하며 무한 확장이 가능하도록 설계된 고성능 블록체인입니다.

NEAR의 비전은 사람들이 새롭고 포괄적인 방법으로 금융, 창의성 및 커뮤니티를 다시 상상할 수 있는 네트워크를 만드는 것입니다.

NEAR는 수상 경력에 빛나는 엔지니어 및 기업가로 구성된 팀이 구축하여 사용이 간편하고 환??

0 0
로그인 후 추천 또는 비추천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