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본(REBORN) - NFT로 다시 시작하다 리본

참잉 211.♡.238.19
2021.03.23 19:55 3,328 0 0 0

본문

리본(RE-BORN) 프로젝트가 KOLness와 함께 새롭게 태어납니다.

리본 프로젝트는 이름부터 새롭게 탄생이라는 뜻을 가지고 있는데 리본이 콜니스와 함께 새롭게 코인을 스왑 하면서 새로운 모습을 보여준다고 합니다.

리본 프로젝트가 궁금하시다면 지금 포스팅에 주목해 주세요


리본(RE-BORN) 정말로 새롭게 태어납니다. 리-본


개요 : 리본(RE-BORN)은 중고 전자 제품의 판매와 유통, 설치&유지 보수, 수리 등 모든 과정을 통합한 글로벌 마켓 플레이스를 구성하는 세계 최초의 프로젝트입니다.

특히 특허 보유기술과 탄탄한 오프라인 인프라의 O2O 기반 위에서 명쾌하게 작동하는 친환경적이고 신뢰성 높은 시장경제 시스템은 참여자 모두에게 이익 공유와 사회 기여의 ‘두 마리 토끼’를 잡기 위해서 만들어졌습니다.

리본은 블록체인 기술을 이용해서 블록체인 상에서 거래되는 모든 기록을 저장하고 투명하게 운영이 됩니다. 리본을 사용하는 고객은 결제, 수리, 유통, 품질인증, 정보, 보안, 서비스 등을 안전하고 편리한 생태계에 이용이 가능합니다.

이미 완성된 기술력 리본

고치고 홈페이지 : https://gochigo.kr/

리본 프로젝트는 19년도에 기술 개발 과정을 모두 마쳤습니다.

애프터마켓 O2O 플랫폼 사업의 1단계 모델인 GOCHIGO를 오픈하였습니다.

고치고 홈페이지에는 3행시, 출석 체크 이벤트도 진행 중입니다.

고치고 출석 체크 이벤트 : https://gochigo.kr/home/partic?item=27

고치고 가입하고 출석해서 포인트도 받아 가세요 회원 가입 시 5천 포인트를 누구나 지급.

가입 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네이버, 카카오톡으로 계정 연결이 가능하기 때문에 쉽게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리본 프로젝트는 컴퓨터, 노트북, 모니터 등 IT 가전기기의 After Service 분야의 선도 기업으로서 30년간 독보적인 실적과 노하우를 쌓아온 핵심 파트너 기업 리더스텍이 지원합니다.

리더스텍은 전국 200여 개 수리센터 및 중고 유통 업체와 협력관계를 유지하면서 그동안 PC 100만 대의 A/S 보증을 진행해왔으며, 31,800대의 전산 기기에 대한 설치·유지 보수 실적이 있습니다.

ON - OFF 모두 디지털 기기 풀케어(FULL-CARE)를 완성하다

핵심 : 애프터마켓의 플랫폼이 실현되기 위해서는 위치 기반 기술, 빅데이터 기술, 핀테크 기술 등 ICT 기술과 온-오프 연계 가능 규모의 인프라, 신뢰 기반의 협업 네트워크 등을 갖춰야 합니다 현재 디지털 기기 분야의 애프터마켓 플랫폼은 국내외에 아직까지 상용화되어 있지 않으며 우리에게는 퍼스트 무버(First Mover)로서의 기회가 됩니다.

오프라인 영역에서 쌓아온 해당 사업분야의 탁월한 성과와 지속 가능 사업 역량을 바탕으로, 세계 최초가 될 신개념의 글로벌 O2O 플랫폼을 개발, 완성할 것입니다.

그동안 해당 업계의 과제였던 보증, A/S 등 품질 지속성의 문제에 대해 업계 최고 수준의 IT 기기 전문 수리·리퍼비시 능력을 보여준 기술인력, 여러 건의 관련 특허를 획득한 원천 기술 등은 시장 선도자로서의 입지를 공고하게 해줄 것입니다.

또한 해당 시장이 확장되는 과정에서 경쟁자나 대체기술이 등장한다고 해도 바로 현실 적용이 어렵기 때문에 상당 기간 상대 우위의 경쟁력과 사업 지속의 힘을 갖도록 해줄 것입니다

리본 글로벌 시장 진출 계획

0 0
로그인 후 추천 또는 비추천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