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지원

홍보게시판

아고브(AGOV), NFT 토큰 도입 공지

본문

62d9d17d-f776-4021-9387-ce28e862aaed.jpg


[아고브(AGOV), NFT 토큰 도입 공지]


아고브(AGOV)가 플레이스에 내 거래되는 자산을 NFT 토큰 형태로 발행합니다.


아고브(AGOV)는 다양한 디지털 자산을 거래할 수 있는 마켓 플레이스입니다.

디지털 자산을 일반적인 토큰 형태로 발행해 자산 거래를 운용할 계획이었으나

디지털 토큰과 실물 자산간 온전하게 가치를 보장하고 유통 효율성을 극대화하고자

플레이스 내 자산들을 대체 불가능한 NFT 토큰으로 발행하기로 결정했습니다.


*NFT는 Non Fungible Token의 약자로 대체 불가능한 토큰을 의미합니다.

디지털화되고 있는 자산들을 블록체인 기술을 이용해 소유권을 보장하고 대체 불가능하게 합니다.


이제 아고브(AGOV) 마켓 플레이스 내 모든 자산들은 NFT 토큰화됩니다.

NFT 토큰화 외 AGOV 토큰 홀더들에게 플레이스 수익의 일부를 분배하는 정책, 2021년 2분기 출시 일정은 변경 없습니다.


아고브(AGOV) 내 플레이스 NFT 토큰은 다음과 같은 강점을 가집니다.

희귀하거나 한정판 상품은 보유하고 싶은 사람은 많지만 수량이 제한되어 있기에 높은 가치를 가집니다.

한정된 수량을 토큰화하여 디지털로 보유할 수 있다면 이 높은 가치를 개인들도 보유할 수 있습니다.

이 대체 불가능한, NFT 토큰을 아고브(AGOV)의 마켓 플레이스에서 이제 만날 수 있습니다.


아고브(AGOV) 마켓 플레이스의 강점

1) Redeemable NFT: Redeemable NFT 기술을 통하여 자산의 온라인 오프라인간 완결성을 확보합니다.

생산자가 한정판 상품에 대한 NFT 토큰을 발행하면, 거래는 마켓 플레이스에서 이루어집니다.

상품 수령을 원하는 거래자가 Redeem 버튼을 누르면, 그때 비로소 생산자(또는 기업) 또는 생산자가 위탁한 공신력 있는 업체에서 토큰 보유자에게 배송이 이루어지고, 토큰은 소각됩니다.

2) 높은 신뢰도: 생산자, 수익을 얻기 위한 거래자, 최종 소유자 모두 투명하게 블록체인에서 거래현황 정보를 공유함으로써 신뢰가 확보됩니다.

3) 실물 자산의 디지털 자산화: 오프라인 실물 자산을 NFT 토큰으로 그대로 연결함으로써 해당 자산들은 보다 안전하게 보관됩니다.

4) 실시간 거래: 오프라인의 느린 거래 과정을 제거합니다. 실시간으로 안전하게 투자자는 수익을, 생산자는 이윤을, 상품 최종 수령자는 한정판 상품을 수령할 수 있는 기회를 가지게 됩니다.


아고브(AGOV)마켓 플레이스는 다음 자산을 취급합니다.

[취급 예정 자산]

1) 한정판 식품: 원자재 상품, 원물, 식재료

2) 한정판 콜라보레이션 제품

3) 한정판 리빙, 예술 제품

4) 대체불가능한 고부가가치 정보

그 외 카테고리는 계속해서 업데이트하겠습니다.


2021년 2분기 아고브(AGOV) 마켓 플레이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필수사항] 아래 커뮤니티 링크와 문구를 홍보글에 꼭 입력해주세요-!



[AGOV 커뮤니티 링크]


AGOV Finance: https://agov.finance

Klay Swap: https://klayswap.com

Telegram: https://t.me/ANSWER_GOVERNANCE



앞으로도 블록스테이션의 소문내기 이벤트는 쭉 ~ 이어집니다.


블록스테이션 공지채널

https://t.me/blockstation_AMA

블록스테이션 채팅방

https://t.me/blockstation_chat

0 0
로그인 후 추천 또는 비추천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