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지원

홍보게시판

여행 사업 종사자용 플랫폼 베니 (VENI) 홍보하기

본문

여행 사업 종사자용 플랫폼 베니 (VENI) 홍보하기



thumb-3064762399_NAkZL8z6_67d8709bdaa2f8d7e7e64f9f653d19a484d7b2a1_800x1177.jpg




1. 여행 사업 종사자용 플랫폼

 - 여행지에서 실제 서비스를 제공하는 랜드사 및 가이드의 입장에서는 VENI Platform 은 고객 창출과 결제 운용을 도와 주는 매우 적합한 서비스 입니다. 서비스 업체의 입장에서 누구나 쉽게 마케팅할 수 있고, 서비스 가능한 제품이나 자유롭게 등록할 수 있으며, 다양한 커뮤니티, 소셜 네트워크를 활용할 수 있는 강력한 홍보 도구이자 결제 도구가 VENI Platform 입니다

2. 여행서비스 유통업

여행 서비스 유통사(여행사)의 입장에서 VENI Platform은 효과적인 수요 공급 예측 정보를 제공 받을 수 있으며, 랜드사와 여행자 간에 VENI Platform 을 활용하여 공정한 수수료로 받을 수 있는 구조를 제공합니다.

또한, 여행자들에 대한 여행 정보가 Bigdata화 하여 저장 및 구축되기에 시간이 지날수록 강력한 정보기반 유통 서비스를 전개할 수 있습니다.

3. 여행자

많은 여행자들은 매우 제한된 정보와 여행 상품을 통해서만 여행지를 여행하거나 즐길 수 있었습니다.

VENI Platform은 다양한 세상을 여행하고 즐길 수 있도록 쉽고 간편한 플랫폼과 결제 구조를 가지고 있습니다. 단순한 가상화폐의 사용이 아니라 플랫폼 내에서 VENI 생태계의 일원이 될 수 있습니다. 여행사와 랜드사, 가이드로 이어지는 여행 패키지 속에 여행자가 그 과정을 참여할 수 있으며 최종 소비자와 서비스 제공자로 참가도 할 수 있는 공동 여행 서비스 입니다. VENI Platform 생태계 내에서는 이러한 정보의 투명성 속에 높은 서비스 품질과 적정한 가격으로 신뢰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VENI는 내부 가상화폐인 VENI 하나만을 사용하여 활동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으며, 여행지 서비스나 숙박 등을 정보를 공유할 수 있는 매우 유용한 여행자 정보 환경이 될 것입니다.

VENI 프로젝트는 웰빙, 행복, 건강의 3가지를 가장 중요한 가치로 구축한 새로운 서비스 생태계 입니다. 

처음 말씀드린 WELLNESS의 의미와 정확하게 맞아떨어지는군요!

VENI 프로젝트는 이러한 WELLNESS를 부담없이 여행과 웰빙을 즐길 수 있도록 하고, 이것을 영위할 수 있는 생태계를 제공하고자 하는 프로젝트입니다.

즉, VENI토큰을 사용함으로 안전하고 효과적으로 여행을 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죠!


VENI PLATFORM 의 장점


• 여행을 가고자 하는 누구나가 편리하고 안전하게 즐길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 여행 서비스를 기획하는 사람들에게 새로운 사업의 기회를 제공합니다.

• 기존 사업을 추진하는 업주를 위한 다양한 마케팅 기회를 제공합니다.

• 기존 사업주들의 별도의 영업 비용 등을 절약하고, 서비스의 질을 높이는데 일조합니다.

• 자체 이벤트 만으로 여행지 활성화 정책을 추진할 것이며, 다양한 즐길 거리, 볼 거리를 이벤트 형식으로 지원해

드립니다.

• 여행 후기 및 각종 정보 리뷰를 독자적으로 운영 하며 여행을 원하는 분들에게 정확한 정보 매체를 운영 합니다.

• 높은 신뢰성을 가진 ETHEREUM 기반의 Token으로 제작되어진 스마트 컨트랙트를 활용한 가상 화폐입니다.

• 생태계 구성원이 모두 이익을 나눠갈 수 있는 공동 생태계 플랫폼입니다.




베니 (VENI) 홍보하기


게시글 1건당 500원상당 TRX 지급

 선착순 300건

 1인당 다량 커뮤니티 참여가능


1) 실시간 참여자 접수내역

    http://bit.ly/3cii1F1


2) 이벤트 접수하기

(위 실시간 참여자 엑셀에 업데이트 됩니다)

https://forms.gle/8313CiPoF7UXzRt59


——————————

문의 : 소문내기 서포터즈 채널

https://t.me/com_station


포블게이트 베니 :
https://www.foblgate.com/trade?pairName=VENI/KRW



홈페이지 : https://www.veni.io/


백서
https://bit.ly/3a6KMod

베니 공식 텔레그램 :
https://t.me/veni_finance

포블게이트 베니 차트:
https://www.foblgate.com/trade?pairName=VENI/KRW


 


0 0
로그인 후 추천 또는 비추천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